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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반] 너무너무 대충 만든 겜 중국스타일~이라서일까

  • - 작성자 : 짱가

    - 작성일 : 2020.05.21 11:32:23

    - 조회수 : 1,087

  • 1. 알림설정패턴을 보면 행상결과물,영웅각 등등 모든 알림설정이 눈요기에 취중하고 중앙집중으로 되어서
        많은 유저들이 불편해 하는걸 뻔히 알아도 절대 수정안한다.
        예)일일히 작업안하고서라도 귀찮아서 고급계승이라도 할때 행상결과물이 들어오면 하던일 강제취소
             상점템을 사더라도 중간꺼만 사고 싶을때 연속으로 사려면 구매성공멘트때문에 연속구매가 느린구매가된다
        워낙 많아서 입때기도 귀찮네
        유저를 잡겠다는 건지 쇼를 하겠다는 건지
    2. 영예전당,세력 누르면 고정화면정도 들어가는데 뚝뚝 끊기는데 나만 이런가 익스플로로 해도 그렇고 
        네이버 웨일로 해도 그렇고 심지어 익스플로로 하면 화면 팅기죠 그것도 엄청 자주 많이
    3. 국전 랙을 고려해서 원정대 수량을 조절해야지 한번에 전세력 원정대 풀면 그대로 마네킹될껄
        90년대겜도 이정도는 다 고려해서 겜만들었는데
       그리고 쟁전문 겜도 참가인원수 제한을 둬서 유저를 고려하는데 
    4. 원래 짱짱한 겜은 이벤트가 짜기도 하고 잘 하지도 않는데 이겜은 매주마다 이벤트라네 그냥 고정이벤트로
        넣으면 강화도 하고 싶을때 하고 보석조합도 하고 이벤트때문에 고급강화를 몇천개씩 쌓아두고 보석을 그대로
        묶어두고 모든지 모아모아 떵차올때까지 묵혀두라니 성질급한 한국사람한테는 안맞지
    5. 얼마전 리니지가 과금문제로 불매운동 말나오곤 했는데 이겜의 매력은 몰까
        겜유저한테 겜안하는 유저는 늘 묻죠 너 그겜 왜 하냐고 그럼 돈이 된다,쟁이 재밌다,키우는 재미가 있다 등이
        나오는데 이겜은 모죠
        시스템이 쟁겜도 아냐, 사냥겜도 아니야 그러므로 손맛이란 소리 없고
       거래,편지시스템없으므로 현질 백날해봤자 자기만족일뿐 씨는 뿌렸는데 한톨도 못건지는 겜
       서버는 엄청많은데 부캐릭 빼면 서버당 20여명쯤 서버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천하통일되면 세력도 다시편성되서
       세력에 애착도 없는게 현실이고 어차피 충성스러운 과금유저 10여명이 좌지우지하는 겜
       그러므로 그외의 유저는 대부분 접는게 현실
       뻔히 보이는 문제를 영자는 개선시도보다는 현질아이템만드는데만 관심있어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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